본문 바로가기
일상

[영화리뷰] 영화 미션 파서블 후기, 과연 재미있을까 ? <김영광X이선빈>

by 에레메쓰 2021. 2. 24.
반응형

[영화리뷰] 영화 미션 파서블 후기, 과연 재미있을까 ? <김영광X이선빈>

 

안녕하세요 ~ 에레메쓰입니다. ^__^

 

날씨도 쌀쌀해지고 코로나도 나아지고 있지 않는 아주 우울한 요즘 ~

오랜만에 시간가는줄 모르고 꺄르르르 ~ 웃다가 왔어요 !!

 

영화관에서 사람들의 웃음소리는 한층 영화를 더욱 재밌게 만드는 것 같아요. 

 

예전에는 여떤 영화를 먼저 볼까 많이 고민했었는데

요즘에는 코로나와 넷플릭스로 인해 예전에 비해 영화 개봉도 많지 않아 선택의 여지가 없어서 참 아쉬워요.

(그리고 미션 파서블 무대인사 기회를 눈 앞에서 놓쳤다는 점 ㅠㅠ)

 

영화 미션 파서블은 별 생각없이 오랜만에 영화나 보고 싶다 ! 하신 분들에게 기분 전환용으로 아주 ~ 좋을 것 같습니다.

 

영화로 들어가기 전에 !

저는 LG U+ 멤버십을 통해 무료로 관람했는데요 ~ 

간혹 갑자기 왜 LG U+ VIP가 아니지 ? 라고 하시는분이 계시는데,

변경된 멤버십 제도 등급 때문이랍니다. 다음에 ~ 기회되면 각종 할인 정보도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

 

 

LG U+ 멤버십 할인


# 영화정보

2월 개봉

영화 '미션 파서블'

 

 감독 : 김형주

 출연 : 김영광, 이선빈

 장르 : 코미디, 액션

 개봉일 : 2021/02/17일

 러닝타임 : 105분 (= 1시간 45분)

 ★ 쿠키영상: 1개 있음 !!! 

 

<줄거리>

“돈 되니까” VS “국가를 위해” 

우린, 한다면 한다! 

입금만 되면 뭐든 가능해지는 흥신소 사장 ‘우수한’ 앞에

어느 날 열정 충만 비밀 요원 ‘유다희’가 현금 천 만원과 함께 찾아 온다.

기 밀매 사건을 해결하자며, 대놓고 공조를 요청해 온 것!

 

티격태격 하는 말마다 태클, 우당탕탕 하는 짓마다 사건!

혼자일 때보다 둘일 때 더 눈에 띄는 두 사람.

작전을 거듭해 갈수록 사건은 커져만 가고,

형사들이 오해할만한

단서를 여기저기 흘리고 다녀 수배 목록에 오르기도 하지만

 

우수한X유다희,

아찔한 이 공조를 멈출 수는 없다!

 

 

메인 예고편

 

돈만 밝히는 흥신소 사장 우수한(김영광), 미션 수행하러온 엘리트 수숩 요원 유다희(이선빈) 근본없는 조합 !!!

 


위험해 ~ 다른 작전 ~

제가 미인계를...

아니 위험해 ! 다른 작전 !


저는 이 대사가 딱 ! 예상되는 대사였는데요. 두 배우들의 귀여움과 장난스러움이 저를 흐뭇하게 만들었어요 ㅎㅎ

 

출처 : 네이버

영화 미션 파서블은 가벼우면서도 진지해지고 진지하면서도 가벼워집니다.

우수한(김영광)은 장난치는 개구쟁이 같아 보이지만 한편으로는 나름 사연이 있는 흥신소 사장인데요.

개구쟁이의 면모와 과거 진지했던 간극을 유지하면서 자연스럽게 나아 갔답니다.

 

이런 캐릭터는 자칫 잘못하다가는 캐릭터가 오그라들고 많이 유치해지기 쉽상인데

정~~~ 말 ~~ 자연스럽게 잘 풀어냈다는 점 ! 앞으로의 연기 활동에 많은 기대가 되는 배우입니다.

 

출처 : 네이버

영화 전반부는 코미디와 배우들의 캐릭터를 보여주는데 공을 들였다면 후반부는 거의 액션에 치중하는 장면들이 많이 나옵니다.

모든 액션들을 전부 !! 100% !! 직접 소화했다고 하죠. 요즘에는 배우들이 대역 안쓰고 많은 연습과 노력을 통해 직접 하는것 같아요.

 

아 !!! 여기서 흥신소 사장인 우수한(김영광)을 싸움을 기똥나게 잘하는 것은 ? 나름 반전의 요소였죠 ? 

 

출처 : 네이버

참 ~ 반가운 얼굴이죠 ! 미션파서블 줄리엔강 ! 악역으로 나온 줄리엔강의 액션씬은 나름 기대하면서 봤는데요.

 

아니.. 이럴 수가 ... 이렇게 쉽게 당하는 캐릭터가 아닌데 ..  역시 싸움보다는 머리가 중요하다는 것을 느꼈 답니다...(ㅠㅠ)


# 미션 파서블 평점 8.2 점 ★★★★

 

☞ 이런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

     나는 뭐든 재밌게 잘 본다.

     나는 시간 여유가 있어 간단하게 영화를 즐기고 싶다.

 

☞ 이런 분들에게 비추천 드립니다 !

     나는 영화를 심도있게 분석하면서 본다.

     나는 영화가 의미와 철학이 있어야 한다.

 

개인적으로 우수한(김영광) 캐릭터의 매력이 영화를 리드했다고도 표현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영화 평가와 리뷰에 진지하게 비평하고 죽자고 ~ 달려들면 이것저것 요소가 많겠지만

웃고 즐거운 일 없는 요즘 !!! 아무 생각없이 영화를 보면서 시간이 금 ~ 방 ~ 지나갔던 시간이였던것 같습니다.

 

아 ! 영화 미션 파서블 시즌2의 가능성도 열어 놨는데요. 가족들이나 부모님들 모시고 보는 것도 적극 추천드립니다.

 

코미디x액션 영화를 보면서 미소짓고 긍정적인 기운을 팡팡 받고 싶다 !! 

 

그럼 ~ 2021년도 2월 개봉작 미션 파서블 보러 다녀오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