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천] 커플 심리상담 카페 후기, 데이트 장소 추천 !

by 에레메쓰 2021. 3.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에레메쓰 입니다 :) 오늘은 제 일상을 끄적여보려 해요! 저번 주 토요일 심리상담 카페를 다녀왔는데요. 최근 여자 친구랑 자주 다투는데 "대화" 하는데에 있어 서로 답답하고 의견도 많이 부딪혀 겸사겸사 차도 마실 겸 부천시청역 1번 출구에 있는 카페 "휴"를 다녀왔답니다. 일반 상담소나 카페에서 경험할 수 없는 편~안 한 환경에서 커피, 다양한 스페셜 음료를 즐기면서도 심리를 들여다볼 수 있는 국내 유일 신개념 심리상담 카페예요 ~

 

 

# 영업시간

평일: 11:00 - 22:00

주말: 11:00 - 21:00

 

# 주차공간

부천시청 바로 옆 공영주차장

 

# 전화번호

0507-1410-1388

 


3/14일 화이트데이를 맞이해서 3/12-14일까지 행사를 준비중인데요 ! 커플 심리상담 할인이 원래 6만 원이었는데 무려 2만 원을 할인해서 4만 원으로 해준다는 사실! 4만 원에 상담 + 음료2잔 + 걱정인형 체험을 받을 수 있어요 !!! 원래 화이트데이 기간 행사인데 착하고 인자하신 사장님께서 해당 코스로 해주셨어요!!!!! 개이득!!!

 

메인사진
부천-심리카페-휴

상담 종류로는 개인 상담, 아동/청소년 상담, 가족/집단 상담, 커플 상담이 있어요.

저는 커플 상담 패키지로 사전에 예약을 하고 와서 별도 음료 구매 없이 2잔을 서비스로 받았답니다!

 

메인메뉴판-각종음료들
메뉴판

그리고 입구 바로 왼쪽에!! 포토존이 있어요!!요즘 카페나 포토존이 정말 많이 있는데요. 인사들을 위한 공간이죠? ㅋㅋㅋ

 

카페내부-입구왼쪽-포토존
포토존

카페 내부는 넓은 공간에 단체룸도 있고 좌식 테이블도 있어요. 기본 테마는 심리 상담 카페지만 단체나 스터디하러도 많이 온다고 하네요. 제가 갔을 때는 아무도 없어서 뭐지? 하면서 당황했지만 사진 찍기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ㅋ

 

카페-테이블-전체샷
카페내부-테이블
카페내부-단체룸
카페내부-단체룸

음료는 아메리카노랑 페퍼민트!! 아메리카노 맛은 딱! 깔끔 그 자체였구요. 페퍼민트는 다들 아시는 그 맛!!!

 

아래의 붕어빵은 서비스로 주셨는데.. 맛이 어떠냐고 계속 물어보시더라구요. ㅋㅋㅋㅋ

반죽이 달지 않아서 좋았고 초코는 찐~해서 너무 맛있었답니다 ~

 

주문한-음료들
페퍼민트-아메리카노-수제초코붕어빵

 

그다음은 상담 신청서를 주는데요. 심리 상담을 받고 싶은 유형은 어떤 건지, 이전 상담 경험이 있는지 등을 작성해주시면 돼요. 여기서 가족사항이나 작성하기 싫은 내용은 작성 안 하셔도 된답니다 ~ 작성이 완료되면 상담을 시작하는데요. MBTI처럼 설문 유형에 따른 상담을 할 건지? 또는 말하는 내용을 듣고 상상하는 그림을 그려 그림 상담으로 진행할 건지? 물어보시길래 저희는 신박한 그림 상담!!으로 진행했어요.

 

TV에서만 봤던건데 직접 하고 나니깐 은근히 신기하더라구요.. A4 용지를 각자 나눠주고 상담 선생님께서 상황을 가정해서 말씀해주시는데요. 예를 들어 "구덩이를 그려보세요" 하면 상상하는 구덩이를 A4 용지 속에 그리는 등 이러한 과정을 반복적으로 한 다음 그린 그림을 바탕으로 심리적으로 어떤지 해석해주시더라구요. TV에서만 보던 거를 실제로 해서 되게 되게 신기했어요 ㅋㅋ

 

심리상담신청서-내용작성
심리상담신청서

상담이 끝나면 걱정인형을 주는데요. 심리적으로 힘든 부분과 걱정거리를 털고 가라는 의미로 만드는 코스예요.

작년 크리스마스 때 만든 인형을 샘플로 보여주셨는데 하나 집에 가져가고 싶었답니다 ㅠㅠ...

 

크리스마스에-만든-걱정인형-완성본
걱정인형-크리스마스-완성본

 

일단 기본 베이스가 될 인형을 1인 1개씩 선택하는데요! 저희는 무난 무난하지만 굉~장히 풋풋한 인형을 초이스!!! 했답니다 ㅎㅎ 이제 선택한 인형에 색칠 후 실로 돌돌돌 말아서 완성을 해야 하는데... 사실 .. 제가 중간에 망해서 복구하느라 30-40분은 걸린 것 같아요... 마감시간인데 다들 기다리고 있었답니다...ㅠㅠ...

 

걱정인형-기본베이스
걱정인형-베이스

짜자잔 ~ 완성!!! 너무 귀엽지 않나요????  기본 인형 베이스를 잘 고른 것 같아요 ㅋㅋㅋㅋ 

나름 만족하고 있답니다  ~ (뿌듯)

 

최종적으로만든-걱정인형-완성
걱정인형-최종완성

 


 

개인적으로 심리 상담보다는 인형 만드는 게 더 신박하고 재미있었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고민했던 내용에 대한 해결책보다는 나도 모르는 무의식적인 힘듬과 아픔을 심리적으로 찾아서 왜 그런지 찾아주는듯한 ? 느낌을 더 받았어요. 여유롭게 음료 마시면서 가볍게 심리적으로 상담받을 분들은 추천드려요! 그리고 사장님이랑 직원분들도 늦은 시간까지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다음에도 일상 포스팅 자주자주 올리도록 할게요 ~ Bye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