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내산 찐 후기

[영양제/항산화] 하와이안 스피루리나 복용법 & 구입처, 한달 찐후기 !!!

by 에레메쓰 2021. 3. 1.
반응형

[영양제/항산화] 하와이안 스피루리나 복용법 & 구입처, 한달 찐후기 !!!

 

안녕하세요. 에레메쓰 입니다 :)

오늘은 하와이안 스피루리나 영양제를 들고 찾아왔어요 ! 저는 20대 후반의 직장인인데요. 최근 2년동안 각종 스트레스와 피로가 너무 심했는지 몸도 예전같지 않고... 일상 생활에 의욕도 없고... 가장 중요한건 얼굴이 점점 아저씨가 되고 있는 느낌을 퐉!!(ㅡㅡ) 받았을때는 정말 충격적이랍니다. 가뜩이나 주위에서 왜이렇게 늙어졌냐고 들을때는 더욱 열받으면서 부정할수가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바로 구입했답니다. (홍보 글 No !) 헤모코리아 제품인데요. 34,900원에 구매했고 생각보다 가격대가 다양하더라구요. 저는 알아보다가 스피루리나 원말 100%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구매했어요. 요즘 제가 부족한 부분을 영양제가 조금씩 케어해주고 있다고 생각을 해요. 어떤 종류의 영양제를 먹어야 될지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제가 챙겨먹고 있는 영양제 중 스피루리나 복용법부터 하나하나씩 설명드릴게요.

 

내돈내산-정면사진
정면사진(내돈내산)

 

# 하와이안 스피루리나 ?


다들 한번 씩은 들어보셨을거에요. 전 세계 그리고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해조류에요. 해저 600미터의 해양심층수에서 다양한 성분을 스피루리나가 흡수해서 영양소가 풍부하다고 합니다. 그 중 짙은 청색의 "피코시아닌"으로 인해 스스로 광합성이 가능한 수중 식물로 알려져 있어요. 특히 ! 스피루리나는 대표적으로 엽록소 함유 식물로 알려져 있답니다. (엽록소는 생체 대사작용을 원할하게 촉진시키고 세포를 공격하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아 !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성분으로 인정받아 남녀노소 ! 나이불문 ! 복용하고 있는 영양제 중 하나에요.

스피루리나생김새
출처:네이버(스피루리나생김새)

 

# 하와이안 스피루리나 영양성분


가장 중요하죠. 엽록소 함유식물인 스피루리나는 50여 가지 필수 영양소를 골구루 함유하고 있어요. 대표적으로 철분, 베타카로틴, 칼슘, 단백질 등등등이 있는데요. "철분은 시금치보다 5000% 많다", "베타카로틴은 당근보다 1000% 많다", 칼슘은 우유보다 500% 많다"고 합니다.  정말 엉청난 슈퍼푸드에요. (베카로틴은 식물에 들어있는 색소 중 하나로 눈에 좋은 성분이랍니다.) 

효능-해모코리아
출처:네이버(해모코리아)

(★★★) 가장 중요한건 스피루리나가 주목받는 이유는 바로 '피코시아닌' 성분 때문인데요. '피코시아닌'은 면역체계 강화, 암세포 발생 억제, 간보호 효능, 뇌신경보호 등에 많은 도움을 주는데요. 이 성분은 오로지 스피루리나에서만 발견할 수 있었고 다른 식품에서는 거의 찾아볼 수 없다고 해요. 그리고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미국항공우주(NASA)에서 우주인 식량으로도 채택되기도 했답니다. 이건 정말 자연이 인간에게 준 최고의 선물이라는 명칭이 괜히 붙은게 아니에요.

 

# 하와이안 스피루리나 복용법


일단 제품마다 함유된 성분은 달라요. 일반적으로 알려진 스피루리나 복용 시간은 식전 30분이고 식후에 섭취하는 것은 좋지 않다고 합니다. 저도 포스팅을 위해 공부하면서 새로 알게된 사실이 있는데요. 연구하는 전문가에 따르면 취침전에 복용하는 것이 가장 !! 효과를 본다고 해요 !! 제가 구매한 제품은 1일 2회씩 복용하는데요 복용 시기를 바꿔봐야겠어요.

1일섭취량-성분
1일섭취량(성분)

제가 노화방지 목적으로 한달간 복용하고 있는데요. 음... 일단 ... 피부는 잘 모르겠어요. 제가 복용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것 같은데요. 확실한건 피로가 덜하답니다 ! 그래서 요즘 주위에서 말이 많아졌다고 말하나봐요 ㅋㅋㅋㅋ 생긴건 요렇게 생겼답니다.

영양제생김새
스피루리나 영양제(생김새)


#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


   첫번째, 노화방지를 사전에 방지하고 싶은 분들 !
   두번째, 고된 업무나 스트레스에 노출된 직장인 분들 !
   세번째, 인스턴스 식품이나 기름진 식사를 많이 하시는 분들 !
   네번째, 피부건강이 걱정되시는 분들 !
   마지막, 엽록소 섭취가 적으신분들 !

 

오늘은 하와이안 스피루리나 영양제에 대해서 말씀드렸어요. 추가로 저는 영양제 3종류를 복용하고 있고 지금 내 상태를 진단을 해보시고 반드시 필요한 영양제를 찾기를 바랄게요 ! 오늘 포스팅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