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내산 찐 후기

[이마트/가성비] 핫한 노브랜드 마라탕면 찐 후기 !!! (feat. 가격/조리법)

by 에레메쓰 2021. 3. 3.
반응형

[이마트/가성비] 핫한 노브랜드 마라탕면 찐 후기 !!! (feat. 가격/조리법)

 

안녕하세요. 에레메쓰입니다 :)

요즘 이마트를 자주 가는데요. 우연히 지나가다가 생각치도 못한 먹방템을 발견했어요 !!!! 유레카 !!! 바로 노브랜드 마라탕면인데요. 역시나,,, 제 호기심은 돈의 지출을 불러일으킨답니다. (수익도 없는데 아오...) 그래서 바로 산 다음날 언박싱을 했어요. 맛은 자극히 개인적인 입맛이기 때문에 "최~대한 일반적인 라면의 맛" 그리고 "개인 후기" 관점에서 작성했습니다 ~

 

 

# 노브랜드 마라탕면 정보


▶ 가격: 1,950원 

이마트 노브랜드 마라탕면 사진

 

▶ 구성: 알루미늄 냄비, 마라탕 소스, 고수 후레이크, 맛좋은 건더기, 사리면(건면x, 생면o)

노브랜드 마라탕면 구성품

 

 ▶ 칼로리: 355 kcal

 ▶ 영양정보: 나트륨 1,700mg(85%), 탄수화물 67g(21%), 당류 6g(6%), 지방 5g(10%) 등

 ▶ 조리법

   1. 용기 내부에 표시된 선(350ml) 물을 먼저 넣고 끓입니다.

   2. 끓는 물에 면과 건더기를 넣고 2분간 더 끓이 후 불을 끄고 소스를 넣어주세요.

   3. 소스를 잘 저어준 다음 기호에 맞게 고수 후레이크를 뿌려 드세요.

   ※ 주의사항 : 전자레인지 or 인덕션 사용 불가 !!!

 

   Tip. 전형적으로 라면에 첨유하는 대파, 콩나물, 버섯류를 같이 첨가하면 더욱 좋아요.

 

노브랜드 마라탕면 영양정보
마라탕면 영양정보

저는 물 정량을 용기에 넣고 냄비로 옮긴 후 조리법을 완전 ! 준수하면서 끓였답니다.

 

노브랜드 마라탕면 끓이는짤
끓이기

 

짜자잔 ~ 완성 됬어요 !!! 빨리 먹고싶었는데 사진찍느라 요즘... 기다리기 너무 힘들어요 ㅠㅠ..  색깔은 되게 꾸덕해보이면서 진~해보이는데요. 국물은 칼칼하면서 일반 라면보다는 짠맛이 덜합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싱거운 느낌을 받으실거에요 ! PC방 라면같은 짭쪼름한 라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물을 조금만 덜 넣으면 좋을 것 같아요. 

 

노브랜드 마라탕면 최종사진

 

# 노브랜드 마라탕면은...


맛: ★★☆☆☆

가성비: ★★★★★

 

☞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나는 마라탕의 맛이 너무 궁금하다.

    나는 가성비 좋은 마라탕을 찾고 있다.

    나는 빠르고 간편하게 마라탕을 먹고 싶다.

 

☞ 이런 분들에게 비추천드립니다 !

    나는 짜고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한다.

    나는 시중에 파는 마라탕을 맛을 느끼고 싶다.

 

마라탕을 드셨던 분들이라면 특유의 진~한 마라탕 향과 맛은 기대하시면 안되요. 사실 마라탕집가면 소고기나 양고기 그리고 버섯과 같은 비싼 재료들이 많을 넣잖아요. 그래서 음식점에서 먹는것보다는 확연하게 맛에 차이는 커요. 그래서 개인적으로 기대 이하답니다. 다만, 마라탕을 좋아하시거나 맛이 너무 궁금하다 ! 하신분들은 한번쯤 !! 먹어볼 맛 !! 이라고 생각해요 ~~ 너무 먹고싶은 마음에 사진 하나하나 못찍은게 너무 아쉽지만 다음에는 하나하나 상세하게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