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내산 찐 후기

멕시카나 신메뉴 달콤라떼 치킨 후기, 그래서 맛은 ?

by 에레메쓰 2021. 3.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레메쓰입니다 :) 얼마 전 우연히 멕시카나 신메뉴 소식을 들었는데요. 치킨과 커피와의 콜라보레이션 ??? 이건 머선 129??? 바로 그 주인공은 달콤라떼 치킨!!! 딱 봐도 호불호가 갈릴 듯한 느낌을 받았지만 너무 맛이 궁금해서 주문을 해버렸습니다. ㅋㅋㅋㅋ 사실 두려웠지만 도전 정신에 박수를 짝짝짝 ~ 

 

달콤라떼치킨 가격 및 정보


 # 멕시카나

 # 가격(뼈): 18,000원

# 가격(순살): 19,000원

 # 행사: 커피콩 빵 3알 증정

 

멕시카나-달콤라떼치킨-행사기간-포스트
멕시카나-달콤라떼치킨-행사기간

 

두근두근 ~~~ 대략 한 시간 안돼서 도착했어요. 도착하자마자 커피 냄새가 엄청나게 진동하는데 제가 카페온 줄 알았답니다....  약간 믹스커피 향으로 생각하시면 되는데 이때 두려움이 다시 슬금슬금 올라오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분들은 원통 모양으로 오는 것 같은데 다 다른 것 같아요 ~ 

 

멕시카나-달콤라떼치킨-드디어-도착
도착샷

 

달콤라떼치킨 구성은 치킨, 커피라떼소스, 무 + 커피콩빵 3알(이벤트) 이에요. 치킨 비주얼은 간장치킨처럼 생겼답니다.

 

멕시카나-달콤라떼치킨-개봉샷
개봉샷

 

일단 먹는건 제쳐두고 저는 범상치 않은 이 커피라떼 소스가 너무 ~ 너무 궁금했어요. 성분을 보면 커피가 0.9%나 들어가 있는데 결론적으로 커피맛 나는 치킨에다가 커피라떼 소스를 찍어먹는 거예요 ~ 이번 커피치킨 컨셉 확실해서 좋네요 ㅋㅋㅋ

 

 

멕시카나-카페라떼소스-개봉전후
카페라떼소스

 

기본적으로 치킨이 엉청 바삭바삭하고 달짝찌근해요. 소스는 푸딩 모양 같이 탱글탱글하고 "달달+짭짤+느글느글=믹스커피?" 맛인데 소스랑 찍어 먹으면 그냥 간장치킨 + 커피 향? 맛? 이나는 그런 맛이에요 ㅋㅋㅋ 진짜 오묘한데 어떻게 설명드려야 될지 모르겠어요. 처음 먹었을 때는 어? 생각보다 진짜 맛있는데??? 하면서 제 용기에 박수치고 있었는데 그 찰나... 너무 맛이 물립니다... 

 

달콤라떼치킨-소스찍은-사진
치킨-카페라떼소스-콜라보

 

위에 언급했듯이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3월 31일까지 커피 콩빵 3개를 증정해요. 생각보다 커피 콩빵이 마싯었어요 !!! 뜻밖에 이득!!! 밖에서 파는 일반 커피콩빵이랑 맛은 비슷한데 반죽이 촉촉하고 부드러우면서 커피 향이 은은하게 나는 맛입니다.  

 

 

멕시카나-커피콩빵-이벤트증정
커피콩빵

 

재구매 의사 ? No !


치킨과 커피의 새로운 조합으로 멕시카나와 시켜먹은 저에게 용기의 박수를 치면서 도전정신 있으신 분들은 한번 도전!!! 해보시고 아니라면 추천드리지 않겠습니다 ~ 그리고 금방 물리니 맥주와 콜라는 항상 왼쪽 손에 대기하고 있으시길 바랍니다 ㅋㅋㅋ 다음에 또 도전 정신으로 돌아올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