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내산 찐 후기

[패션/신발] 컨버스 런스타하이크 보급형 후기, 그래서 사이즈는 ?

by 에레메쓰 2021. 3. 7.
반응형

하잇 ! 에레메쓰입니다 :) 오늘은 즐거운 일요인인데 다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 저는 오랜만에 잠을 너무 잘잤더니 포스팅도 잘되고 기분이 너무 ~ 좋답니다 ㅎㅎㅎ 오늘은 내돈내산편 ! 다들 아실만한 ! 캔버스 런스트 하이크 신발을 들고 왔어요. 요즘 가장 잘신는 신발이 무엇이냐 ! 라고 물어보시면 바로 떠오를 그런 신발입니다. 저는 선물받았는데요. 선물받고 신은지는 약 2-3개월 정도 됬어요. 디자인은 물론 착화감까지 만족하고 있답니다.

 

 

컨버스-런스트하이크-언박싱-후기
언박싱

 

신고 있는 사이즈는 "맨스 8.5" "UK 7.0" "EUR 42" "한국 265mm"

 

제가 주로 신발을 255-260 사이즈 신고 발 볼이 넓은편에 속하는데요. 일부로 크게 신을려고 제 발보다 높은 사이즈로 신고있어요. 정확히 발볼은 딱 맞구요. 앞 2cm 정도 비더라구요. 어차피 발목에서 꽉끈 ! 하시면 전혀 상관 없답니다. 저와 발의 형태와 사이즈가 비슷한 분들 중 정사이즈로 신고 싶으면 260mm, 살짝 크게 신고 싶다하시는분들은 265mm 추천드립니다. :)

 

언박싱-두툼한-옆모양
옆모양

 

다른 캔버스보다 약간 화려한? 느낌이 드는데요. 미드솔은 두꺼워서 착화감이 너~~무 좋구요. 인솔 깔창 쿠셔닝도 너무 좋답니다. 다만, 앞쪽이 긴데다가 굽도 있으니 제법 무게감이 있는 점 ! 참고바래요. 아 ! 그리고 엉청 미끄러워요. 제가 눈온늘 이거 신다가 제대로 당했답니다 ㅠㅠ.... 비오거나 물기가 있는 바닥에서는 조심 ! 또 조심 ! 하셔야됩니다. !!! 치명적인 단점이 있어요. 하이 신발의 단점... 신고 벗기가 은근히 까다롭습니다. 제가 잘 벗어서 그런지 ... 신발장에서 안들어오고 뭐하냐는 소리를 자주 들어요 ㅋㅋㅋㅋ 하지만 우리와 같은 핵인싸들은 이런 완전킹왕짱인 제품을 버릴 수는 없겠죠 ?

 

 

"컨버스 못신던 키작은 분들 핵추천"

 

아무래도 컨버스 제품들은 굽 높이가 낮다보니 키 작으신분들은 기피할거에요. 하지만, 요 이쁜 녀석은 굽 높이가 무려 5CM가 된답니다. 그리고 아웃솔 뒤쪽 모양의 디자인도 아주 매력적이지 않나요 ? 간혹 뒤에 별모양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요 부분은 JW 앤더슨 제품가 차이가 있는 부분이기는 한데. 앤더스 제품은 너무 비싸고 구하기도 어렵다는게 함정.... 

 

캔버스-런스트하이크-jw앤더스제품과-비교하기
JW앤더슨제품(우)-비교

 

사진만 봐도 이쁜데 확실히 신는게 2000% 이쁘지 않나요 ? 제가 대충 약간 와이드한 핏 슬랙스에 입고 찍었는데도 잘어울리고 특히 꾸민듯 안꾸민듯한 이런 갬성 너무 좋지 않나요 ??? 흑흑흑... 이제 봄, 여름이 다가오잖아요. 그래서 로우 제품을 살까 고민중에 있답니다. ㅋㅋㅋㅋ 

 

캔버스-런스트하이크-데일리-챡삿모음
런스트하이크-데일리-착샷

 

데일리로 베이직 디자인 신발을 찾는 분들 ! 키가 작아 캔버스를 못신고 있던 분들 ! 신발에 탑승하고 싶은 분들 ! 합리적인 가격에 인싸등극하실 분들 ! 커플화를 찾는 분들 !  모두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사이즈는 반업 또는 한 치수 업해서 발목 꽉끈하는게 가장 이쁘다는 생각이 들어요. 본 포스팅이 신발을 구매하시거나 사이즈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 도움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랄게요 :)

 

 

 

댓글